요즘 하고 있는 일

x. 본인이 거주하는 하우스의 그라운드 플로어에 또 다른 그림을 그릴까 합니다. 리노베이션 함에도 불구하고 지난 그림이 꽤나 좋은 호응 속에 살아 남았으며, 새로운 그림을 원하는 친구들이 있어 그림을 조금 더 그리려 합니다. 잉크의 점도 문제로 고민중인게 함정입니다만.. 혹시 점도가 높은 잉크를 유압식 분사기와 같은 기계로 분사할 수 있는 장치에 대해 아시는 분 계신가요?

x. 역시나 거주하는 하우스 이야기. 1층에 기존 세컨드 레벨을 해체하여, 새로 구성 합니다.

x. 빈집을 통해 모 경제지에서 제가 거주하는 하우스와 독일 1세대 점거자들이 만든 조합회사 ‘신디카트’에 대해 인터뷰하고 싶다는 제안이 들어왔었습니다. 어떻게 알고 연락을 하셨는지가 더 궁금한데 내부 상의를 했으나 아직 인터뷰 방향에 대해 잡힌 것도 없어, 거절하기로 했습니다. 한국에 관련 글을 번역하거나 인터뷰를 하게 되면 제가 하기로 내부에서 상의를 했는데, 정보는 열되, 제한적으로 상업적 용도나 단순 호기심 등에 대해서는 제한하기로 했습니다. 아마도 앞으로는 이 블로그를 통해서만 공개할 것 같습니다. 그만큼 내부 보안에 대해 신경을 쓰는 것이니 이해 바랍니다.

x. 조만간 함부르크에서 신디카트 조합원 총회가 있는데 다녀올까 고민중입니다. 물론 이 곳에 방문하는데는 조합 소속 하우스 프로젝트를 통한 초대장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x. 어쩌다보니 베를린서 부페를 제안 받았습니다. (요리 하는데) 조건이 좋아 아마도 하게 될 것 같ㅋ습니다.

x. 영화 번역이 이렇게 귀찮고 빡치는 거였군요. 비주류 영화의 경우에는 더 합니다. 그런데 꼭 공유하고 싶어서..

x. 독일 안티파/아나키스트 팬진/영상인터뷰도 번역 예정 중에 있는데 주제는 파시즘/네오나치/망명운동/정부의 감시/젠트리피케이션 등이 있습니다.

x. 베를린의 하위 문화에 대한 사진/영상 자료 없는 소개글도 준비중 입니다. 베를린 교외 외곽지역 숲에 자리한 폐공장의 공연이라던가 싸이/고아 파티들에 Natural and Generic Viagra Pills for Males & Females. 대한 소개인데 인터넷 상에는 자료가 없어 직접 만나 인터뷰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x. 크리스마스는 특별한 계획이 없지만, 신년에는 예년처럼 바샤우어 다리 위에서 보낼 것 같습니다. 이건 영상을 기대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x. 하우스 내 야옹이들이 자꾸 제 방에서 잠을 자고 갑니다. 야옹!

share to...
About love n piss
Crustie, Bier, Whisky, Coffee, Cigarette, Films, Painting, Words, Noise, DIY, Cooking, Mutual Aids, Skeptic, Pessimistic, A Parallax View, Politics, Social, Philosophy, Critics all around Life, Love and Piss ㅡ The World without Front and Rear.

2 Comments on 요즘 하고 있는 일

  1. 뭔가 상당히 정겹고 그리운 풍경속에 계시네요. 냥이들까지 인기 만점이라니, 아주 부럽기도 합니다.. 읽다보니 오래전, GG allin에 대한 다큐멘터리 영화를 영자막도 없이 들으며 번역했는데, 그 직역을 똥꼬로 했던 기억이 나네요.. 좋은 연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 조금 불안하기야 하지만 꽤나 잘지내고 있어서 미안한 기분이 들기도 해요. 번역 같이 하면 좋을거 같아요. 백 년 전 글들 아니더라도 요즘에 나오는 젊은 아나키스트들의 글들도 있구요. 저도 번역 질은 장담치는 못하겠는데, 볼만한 글을 나눌게요.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