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外 관련 공지

x. 게시 글의 태그는 즉, 카테고리를 분류하게 합니다.

블로그스팟의 특성상 게시글 작성시 신경을 써야하는데, 이전에 신설한 ‘아트워크’ 카테고리를 ‘drop’으로 변경했습니다. 거창한 이름이 글을 작성및 읽기에 방해를 주는듯 ismedicine 하였고, 가볍고도 파급력있는 물한방울이 되길 바래 수정했습니다.
모든 메뉴를 한글로 가는 것이 좋을까요?

x. 공지를 제외하고서는 모든 글에는 접기 기능이 추가 되어야 합니다. 몇 줄 적으신 후에 글쓰기 도구상자 오른쪽에 있는 접기 기능을 꼭 추가 해주세요. 페이지가 반으로 잘려있는 모양의 버튼 입니다. 이 기능을 잊으면, 첫 메인 페이지에서 글이 늘어져 다른 글 보는데 불편함이 따릅니다.

x. drop에는 anne님의 글처럼 수필을 비롯해, 소설, 시, 그림, 사진, 영상 등의 창작 작품을 실으려 합니다. 물론 하나의 주장도 좋습니다.
x. 요즘 바빠서 글을 올리지 못하고 있는데, 건의 사항에 대해서 ‘잡글’ 카테고리에 글을 올려주시면 바로 수정해나가겠습니다.

x. 본 블로그는 특별한 홍보가 없습니다. 게시자및 방문자들께서 이웃에게 글을 나눠주시면 건전한 커뮤니티 문화가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한국내 블로그 글 보내기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좋을까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share to...
About love n piss
Crustie, Bier, Whisky, Coffee, Cigarette, Films, Painting, Words, Noise, DIY, Cooking, Mutual Aids, Skeptic, Pessimistic, A Parallax View, Politics, Social, Philosophy, Critics all around Life, Love and Piss ㅡ The World without Front and Rear.